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닭가슴살 굴소스 볶음밥도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도

닭가슴살 덮밥도 질린 남편을 위해

이제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역시 다이어트도, 유지어터도 쉽지가 않네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재료

 

김치

닭가슴살

식용유

굴소스

후추, 참기름


 

01

 

닭가슴살은 240g을 미리 구워 놓은

촉촉한 닭가슴살로 사용했어요.

김치는 배춧잎 3장 정도를 작게 잘라서 준비했어요.

 

 

세상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만들기

오늘의 요리 남편은 요즘 열심히 헬스 중이에요. 저한테 닭가슴살 촉촉하게 먹는 법을 보냈더라고요. 만들어 달라는 말이죠. 쭈야공 님의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먹어보고 완전

arimarim.tistory.com

 

 

 

02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김치를 먼저 달달 볶아 주세요.

김치가 다 볶아지면

닭가슴살과 밥 210g을 넣어주세요.

 

 

03

 

후추도 적당히 넣어주고

굴소스로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춰 주세요.

마지막에 참기름 한 큰 술도 넣어 줍니다.

 

 

밥만 담으면 심심해 보이니까~

 

반숙도 올리고

깨도 뿌려주고

김자반도 조금 넣어줬어요.

 

 

남편은 오늘 만든 양을

도시락으로 세번에 나눠서 싸가요.

고구마도 반개씩 따로 싸가고요.

 

 

다이어트로 닭가슴살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닭가슴살 김치볶음밥도 만들어 드셔 보세요.

제가 간 보다가 맛있어서

많이 퍼 먹었네요. ㅎㅎㅎ

 

 

 

 

 

 

다이어트 용으로 만든 닭가슴살 오야꼬동, 일본식 닭고기 덮밥

오늘의 요리 오야꼬동은 보통 부드러운 닭다리 살로 만들지만 저는 남편 다이어트 도시락을 위해 만든 거라 닭가슴살로 만들어 보았어요. 굴소스 닭가슴살 볶음밥이 지겨울 때가 된 거 같아서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굴소스 볶음밥 만들기, 다이어트에 좋은 한그릇 요리

오늘의 요리 남편이 도시락으로 닭가슴살 치킨 랩을 꽤 오래 먹어서 요즘에는 닭가슴살 굴소스 볶음밥으로 바꿔줬어요. 하나에 꽂히면 꽤 오래 싸가지고 다니다가 질리면 다른 메뉴로 바꾸고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다이어트 요리로 좋아요

오늘의 요리 그동안 카레가루로 카레만 만들어 드셨나요?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색다르고 맛있답니다. 오늘은 닭가슴살을 넣고 카레 볶음밥을 만들어 볼게요. 카레 볶음밥 재료 카레가루 닭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