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소시지가 김밥 말기 딱 좋은 사이즈길래

소시지 김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준비 이것저것 할 필요가 없어서

간단한 편에 속하는 소시지 김밥

만드는 법도 어렵지 않고

맛도 아주 좋아요!


소시지 김밥 재료

 

소시지

달걀

 

선택- 와사비, 마요네즈


 

01

 

소시지는 뜨거운 물에 데친 후

칼집을 내주었어요.

그냥 데친 소시지보다 구운 게 맛있을 것 같아

돌려가며 기름에 한번 바싹 구웠어요.

 

 

02

 

계란 2개를 풀어

팬에 기름은 아주 조금만 남기고

약불에서 지단을 만든 후

소시지를 올려

조심히 돌돌 말아주세요.

 

 

03

 

김의 거친면이 위로 오게 놓고

밥을 평소 김밥 만들 때 보다

조금 도톰하게 깔아주었어요.

소시지가 짠 편이라

따로 밥에 간은 하지 않았어요.

 

 

04

 

계란에 말아놓은

소시지를 올려주세요.

 

 

* 김밥 맛을 조금 더 특별하게 하고 싶어

마요네즈에 와사비를 섞어

고추냉이 마요 소스를 만들었어요.

 

 

05

 

계란 위에 소스를 뿌리거나

발라줍니다.

 

 

06

 

예쁘게 돌돌 말아

김이 붙으면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김밥 꼬다리가 아주 인상적인

소시지 계란 김밥이네요. ㅎㅎ

 

 

일반 김밥에 비해

만들기도 아주 간단하죠?

 

 

와사비 마요 소스를 넣은 것만으로는 부족해서

소스에 한번 더 푹푹 찍어 먹으니

짭짤하면서도 매콤하고

코가 뻥 뚫려 아주 재미있고 맛있네요. ㅎㅎㅎ

 

 

자매품(?)으로 치즈를 넣고

마는 법도 있답니다.ㅎㅎ

밥은 간장, 미림, 올리고당 섞은 소스를

발라가며 구워서

살짝 바삭한 식감이 좋아요. :)

어른들이 먹기에는 고추냉이 소스와 함께하는

위에 버전을 더 추천해요.

 

 

 

 

 

 

간단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계란말이 김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김밥이 먹고 싶은데 재료 준비가 너무 귀찮을 때 초 스피드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말이 김밥을 만들어 볼게요. *계란말이 김밥 두 줄 분량입니다. 재료 김, 밥, 참기름, 소금, 깨

arimarim.tistory.com

 

 

구운 삼각김밥 구운 주먹밥 만들기 땡초참치마요 주먹밥

오늘의 요리 지난주에 집에있는 삼각김밥 틀로 구운 삼각 김밥을 만들었어요. 굽는 거 까지는 잘 됐는데 뒤집다가 하나 뿌셔지고ㅜㅜ 사진 찍으려고 세우다가 금이 갔지 뭡니까... 그래서 이번

arimarim.tistory.com

 

 

식빵 핫도그 만들기 간식으로 딱 좋은 식빵 요리 에어프라이어 간식

오늘의 간식 이사하면서 오래된 에어프라이어는 정리하고 새로 에어프라이어를 들여서 오랜만에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간식을 만들어 보았어요. 식빵과 소시지로 간단히 만드는 식빵 핫도그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