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평소에 편스토랑을 보고 만들고 싶었던 요리 중 하나인

쪽파 크림치즈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류수영 님의 레시피대로 만들면 쪽파만 넣는 건데

다른 분들이 베이컨도 많이 넣길래

저도 류수영 님의 쪽파 크림치즈 레시피에

베이컨만 추가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쪽파 베이컨 크림치즈 재료

 

크림치즈 200g

쪽파 9~10개

연유 4큰술

베이컨 5장

 

빵 or 크래커


 

 

01

 

저는 쪽파크림치즈를

베이글에 발라 먹으려고

베이글 먼저 잘라서 버터에 토스트 해주었어요.

 

*꼭 베이글이 아니더라도

바게트나 크래커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02

 

베이컨 5장을

아무것도 두르지 않은 달군 팬에

바삭하게 구워주세요.

 

 

03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은

키친타월에 기름기를 빼고

작게 다져 주세요.

 

 

04

 

쪽파 9~10개를 깨끗이 씻어

작게 썰어주세요.

 

 

05

 

크림치즈 200g

썰어놓은 쪽파

베이컨

연유 4큰술

후추를 넣어 섞어주세요.

 

*베이컨을 안 넣을 경우에는

소금 3~4꼬집도 넣어주세요.

 

 

구운 베이글에

쪽파 베이컨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보았어요.

 

 

미국에서는 이미 쪽파크림치즈 베이글이

유명하다던데

그 맛이 궁금하네요.

 

 

한입 베어 물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맛있네요.

연유가 들어가서 달콤하면서

베이컨이 들어가서 짭조름하고

쪽파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 향긋? 해요.

 

 

남은 쪽파크림치즈는 통에 담아

저녁에 남편이랑 크래커에 올려 먹었는데

저는 음~ 맛있다 하면서 먹는데

남편은 쪽파향이 싫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호불호가 갈릴 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네요.

 

어린이 입맛이 아니면

보통은 호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노오븐 케이크 투썸 아이스 박스 만들기 오레오 치즈 케이크 (feat.배트맨)

오늘의 간식 투썸에서 가끔 사 먹으면 넘나 맛있는 투썸 아이스 박스! 게다가 베이킹 중에 가장 쉬운 노오븐 베이킹! 오늘 만들어 볼 디저트입니다. 기대 기대 🥰 오레오 아이스 박스 재료 오레

arimarim.tistory.com

 

 

블루베리 크림치즈 머핀 만들기 맛있고 간단한 홈베이킹

오늘의 홈베이킹 냉장고에 크림치즈가 보여서 크림치즈로 할 만한 간단한 베이킹을 찾다가 루이샌드라는 채널의 크림치즈 머핀을 보고 레시피를 참고해서 블루베리 크림치즈 머핀을 만들었어

arimarim.tistory.com

 

 

크림치즈 필링이 들어간 크림치즈 머핀 만들기

오늘의 홈베이킹 카페에서 일할 때 본사에서 가져오는 빵과 머핀들 중에 크림치즈 머핀이 있었는데 가끔 기차 탈 때 들려서 하나씩 사 먹으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주는데 정말 맛있더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