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성시경 님 레시피로
삼겹살 부추 볶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이번에는 성시경 님이 알려준
부추 달걀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초간단 요리랍니다.


부추 달걀볶음 재료

부추
달걀
소금
후추
치킨스톡
참기름
식용유



01

계란 3개를 그릇에 깨트려 넣고
소금 약간
후추 약간
치킨스톡 약간을 넣어주세요.

*저는 가루가 아니고 큐브형 치킨스톡이라
조금 떼어 넣고 잘 풀어주었어요.


02

계란을 잘 풀어줍니다.


03

부추는 한 줌을 깨끗이 씻어
3~4등분 정도 썰어주세요.


04

식용유를 두른 팬에 풀어놓은 계란을 넣고
약불에서 천천히 스크램블 해주세요.


05

계란이 어느정도 익었으면
부추를 넣고 두 재료가

잘 어우러지게 섞어주세요.

불을 강불로 올리고
굴소스 1/2큰술을 넣은 후
부추가 너무 질겨지지 않도록
휘리릭 볶아주세요.


06

불을 끄고
참기름을 아주 소량 쪼록 넣어줍니다.

*소량만 넣어도 향과 맛이 달라져요.


토달볶은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
부달볶은 또 처음 만들어 보네요ㅎㅎ


저는 그냥 부추 달걀 볶음만 먹었는데
짭조름해서 반찬으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저처럼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영양가 있어서 좋을거 같더라고요.


만들기도 또 엄청 간단하지 않나요?
굶지 말고 부추와 달걀로 영양 챙겨보세요!


 

 

 

 

대패삼겹 부추볶음 만들기 간단한 대패삼겹살 요리 성시경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성시경 님의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들어가는 재료도 많지 않아서 꽤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대패삼겹 부추볶음 레시피입니다. 대패삼겹 부추볶음 재료 대

arimarim.tistory.com

 

 

새우 토마토 달걀 볶음 만들기_ 이연복 셰프 레시피

오늘의 요리 알고리즘에 의해 유튜브에 뜬 이연복 셰프님 레시피 새우 토마토 달걀 볶음! 일반 토달볶도 가끔 해 먹으면 맛있는데 이연복 셰프님 레시피는 새우도 들어가고 소스도 만들어서 뿌

arimarim.tistory.com

 

 

고기도둑 부추장아찌 간단하게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예전에 쉐어 살 때 집주인 언니가 부추장아찌가 명이나물 맛이 난다며 호주로 넘어오면 더 비싸지는 명이나물 대신 부추장아찌랑 고기랑 먹으라고 알려준 적이 있어요 그래서 만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