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지난번에는 아이를 위한
밀크 쉐이크 레시피를 올렸는데요.
(물론 아이랑 저랑 같이 먹었지만요 ㅎㅎㅎ)
이번에는 아이는 먹을 수 없는
어른만을 위한 맛있는 홈카페 메뉴
커피 밀크 쉐이크
커피 쉐이크를 만들었어요.



커피 밀크쉐이크 재료

에스프레소 1샷
우유
바닐라 아이스크림
얼음



01

카페인이 잘 안 받는 저는
디카페로 샷 하나를 뽑아 준비했어요.


02

믹서기에 우유 150g 따라주세요.


03

바닐라 아이스크림 180g도 넣어줍니다.

*아이스크림이 꽤 많이 들어가요.


04

얼음도 6개 넣어 줬어요.


05

믹서에 갈아줍니다.


06

컵을 준비해 반정도만 채워주고요.


07

중간에 준비한 에스프레소도 따라 줍니다.


08

남은 밀크쉐이크를 위에 따라
마무리해 주세요.


밀크 쉐이크 만들 때
커피랑 함께 갈아도 상관없지만
저는 따로 중간에 부어서 섞어 마시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아이가 옆에서 먹고 싶어 해서
아이스크림만 따로 조금 줬네용 ㅎㅎ


맛은 더위사냥 맛이에요 ㅎㅎ
더위사냥보다는 조금 더 크리미 하고
아포카토 보다는 연한 맛이에요.

 


이렇게 섞어 마시면
카페에서 파는 커피 밀크 쉐이크 부럽지 않아요.
저처럼 더위사냥이나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올려먹는

아포카토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입맛에 잘 맞을 거예요 :)


 

 

 

 

 

 

리얼 바나나와 커피의 만남, 바나나 라떼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에 바나나 우유로 바나나 라떼 만드는 걸 보게 됐어요. 바나나 우유와 커피, 얼음만 있으면 끝! 너무 간단하면서 맛있어 보이는데 한인 마트에서 바나나 우유를 본 기억이

arimarim.tistory.com

 

 

전참시 세븐 아보카도 커피 만들기, 베트남 커피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 유튜브에서 세븐의 아보카도 커피 레시피를 보게 됐어요. 세븐이 만들면서 강추하는 레시피라고 하더라고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궁금하기도 해서 저도 만들어 봤어요

arimarim.tistory.com

 

 

말차카페라떼 만들기 녹차카페라떼, 그린티카페라떼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초간단 이지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말차 카페라떼를 만들었어요. 사진도 별로 없어서 포스팅도 완전 짧을 예정이랍니다.ㅎㅎ 말차 카페라떼 재료 말차가루 연유 or

arimarim.tistory.com

 

 

홈카페 밀크쉐이크 만들기 집에서 바닐라 밀크셰이크 만드는 법

오늘의 홈카페 카페 가면 주로 딸기 스무디를 먹던 아이가 이제 밀크쉐이크도 마시기 시작했어요. 카페에서 일을 해본 저는 밖에서 뭘 사먹는게 왜 이리 아까운지...ㅎㅎ 물론 그래도 잘 사먹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