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애매하게 남은 부추를 이용해

세상 간단한 부추 계란말이를 만들어 반찬으로 먹었어요.

부추 계란 볶음도 그렇고

부추와 계란의 조합은 참 좋은 것 같네요.


부추 계란말이 재료

 

부추

계란

맛술

소금

식용유


 

01

 

계란 4개에

소금 2/3 티스푼을 넣어주세요.

(사진보다 조금 더 추가했어요)

 

흰자 노른자를 따로 분리해

멋지게 만들까 하다

시간 관계상 빠르게

계란을 다 섞어서 만들었네요.

 

 

02

 

계란 비린내를 잡기 위해

미림도 2큰술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잘 섞어 주세요.

 

 

03

 

부추 한 줌을 깨끗이 씻어

잘게 썰어 주세요.

 

부추는 더 넣으셔도 좋습니다.

 

 

04

 

풀어놓은 달걀에

부추를 넣고

다시 한번 잘 섞어 줍니다.

 

 

05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프라이팬을 채울 만큼만

계란을 부어 주세요.

 

중약불 유지

 

 

06

 

더 빨리 익는 부분부터

살살 말아 줍니다.

 

 

07

 

남은 계란을 부어

달걀말이를 연결시켜 주세요.

 

 

08

 

부추 달걀말이를

도톰하게 말아 줍니다.

 

 

09

 

이제 예쁘게 썰어 주세요.

 

 

흰자 노른자를 분리해

멋지게 만들려고 했는데

시간관계상 다 섞어서 만들었어요.

다 섞어서 만들 때는

부추를 조금 더 추가하면 좋았겠는데

아쉽게도 부추가 한 줌뿐이었네요 ㅠㅠㅎㅎ

 

 

달걀말이 전용 사각 팬이 아니라

모양이 두툼하게 나오지 않아서 아쉽지만

맛은 뭐 최고입니다 :)

간단하게 후다닥 말아서

반찬으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계란부추볶음 만들기 간단한 식사대용 반찬으로도 좋은 부추 달걀 볶음 레시피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성시경 님 레시피로 삼겹살 부추 볶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이번에는 성시경 님이 알려준 부추 달걀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초간단 요리랍니

arimarim.tistory.com

 

 

시금치 계란말이 만들기 영양 가득 시금치 달걀말이 레시피

오늘의 요리 몇 달 전에 시금치 계란말이 일명 시계 레시피를 올렸었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재료는 같지만 방법을 조금 달리하여 만들어 보았어요. 지난번 시금치 전 만들때 처럼 시금치를 갈아

arimarim.tistory.com

 

 

대패삼겹 부추볶음 만들기 간단한 대패삼겹살 요리 성시경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성시경 님의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들어가는 재료도 많지 않아서 꽤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대패삼겹 부추볶음 레시피입니다. 대패삼겹 부추볶음 재료 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