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칼집이 기가 막히게 들어간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 먹고

 

 

남은 삼겹살로

삼겹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삼겹살 김치볶음밥 재료

 

삼겹살

대파

식용유

김치

고춧가루

간장

굴소스

참기름


 

 

01

 

남은 삼겹살을

잘게 잘라 주세요.

 

 

02

 

기름을 살짝 두른 후

약불에서 대파 기름을 내주세요.

작은 걸로 1대 사용했어요.

 

 

03

 

대파 기름이 나면

삼겹살을 넣어 주세요.

 

 

04

 

김치도 한 장 잘게 잘라 넣어 줍니다.

 

 

05

 

볶음밥 색이 더 예쁘게 나도록

고춧가루 0.5스푼도 넣었어요.

 

 

06

 

강불로 올리고

모든 재료를 잘 볶아 주세요.

 

 

07

 

공간을 만들고

간장 1스푼을 끓여 볶아 주세요.

 

 

08

 

밥을 적당량 넣고 볶아 주세요.

 

 

09

 

간이 부족하면

굴소스를 약간 넣어

간을 맞춰 주세요.

 

 

10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1스푼 넣어 주세요.

 

 

남은 삼겹살로 만든

맛있는 삼겹살 김치볶음밥입니다 :)

 

 

 

고깃집 볶음밥 부럽지 않네요!

삼겹살이 남았다면

맛있는 삼겹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보세요 :)

 

 

 

 

 

 

 

김치 삼겹살 볶음밥 만들기 남은 삼겹살 요리

오늘의 요리 가끔은 삼겹살 먹고 나서 먹는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삼겹살을 먹는 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삼겹살 볶음밥이 땡겨서 삼겹살은 건너 뛰고 바로 삼겹살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삼겹살

arimarim.tistory.com

 

 

백종원 깍두기 볶음밥 만들기 고깃집 깍두기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 저도 가끔씩 총각무나 깍두기로 깍두기 볶음밥을 만들어 먹긴 하는데 백종원 님의 레시피는 물도 들어가고 고기도 들어가고 (만드는 방법이 조금 귀찮...ㅎㅎ) 제가 해 먹는 방식이

arimarim.tistory.com

 

 

된장 마요 김치볶음밥 만들기 만개의 레시피 김치볶음밥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만개의 레시피에서 많은 분들이 만들어 먹고 극찬 중인 김치볶음밥 레시피가 있다고 하는데요. 유튜버 쿡잇파파님이라는 분이 올리신 레시피더라고요. 재료에 된장과 마요네즈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