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이 사다 놓고 안 먹고 있던

시판 닭가슴살을 이용해

맛있는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닭가슴살 볶음밥 재료

 

시판 닭가슴살

대파

양파

식용유

계란

피쉬 소스

(월남쌈 소스 or 참치액)

굴소스


 

01

 

닭가슴살 120g 준비했어요.

 

 

02

 

닭가슴살을 잘게 썰어 주세요.

 

 

03

 

대파와 양파를 약간씩 준비해

찹찹 썰어 주세요.

 

 

04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약불에서 파기름을 먼저 내주세요.

 

 

05

 

중불로 올려

양파도 넣고 볶아 줍니다.

 

 

06

 

대파와 양파가 익었으면

한쪽으로 몰아놓고

달걀 두 개를 넣고

스크램블 해주세요.

 

 

07

 

썰어놓은 닭가슴살을 넣고

 

 

08

 

피쉬소스나

참치액 1스푼을 넣어 주세요.

 

*저는 월남쌈 소스를 한 스푼 넣었어요.

 

 

09

 

굴소스 1스푼도 넣어

잘 볶아 주세요.

 

 

10

 

밥 1 공기를 넣고

맛있게 볶아 주면 완성입니다.

 

 

그릇에 담아 꾹꾹 눌러

접시에 예쁘게 올려 보았어요.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남편 도시락으로도 만들어 주려고

닭가슴살을 오히려 더 사 왔네요 ㅎㅎ

 

숙주 좋아하면

숙주도 추가해서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 만들기 다이어트 한 그릇 요리

오늘의 요리 닭가슴살 굴소스 볶음밥도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도 닭가슴살 덮밥도 질린 남편을 위해 이제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역시 다이어트도, 유지어터도 쉽지가 않네

arimarim.tistory.com

 

다이어트 용으로 만든 닭가슴살 오야꼬동, 일본식 닭고기 덮밥

오늘의 요리 오야꼬동은 보통 부드러운 닭다리 살로 만들지만 저는 남편 다이어트 도시락을 위해 만든 거라 닭가슴살로 만들어 보았어요. 굴소스 닭가슴살 볶음밥이 지겨울 때가 된 거 같아서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다이어트 요리로 좋아요

오늘의 요리 그동안 카레가루로 카레만 만들어 드셨나요?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색다르고 맛있답니다. 오늘은 닭가슴살을 넣고 카레 볶음밥을 만들어 볼게요. 카레 볶음밥 재료 카레가루 닭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