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언니에게 배운 오트밀 요리

오트밀 매생이 새우죽을 만들어 봤어요.

한참 전에 오트밀 김치 참치죽을 만들어 먹고

매생이 새우죽도 바로 만들려고 했는데

두 달이 지나버렸네요. 🤪


오트밀 매생이 새우죽 재료

 

오트밀

새우

매생이

국간장

참기름

통깨


 

01

 

냄비에 종이컵으로 물을 3컵 정도 부은 후

팔팔 끓어오르면

오트밀을 종이컵으로 1컵 넣어 주세요.

 

*2인분 기준입니다.

 

 

02

 

오트밀이 어느 정도 퍼지면

냉동 새우도 넣고 끓여 주세요.

 

 

 

03

 

매생이는 취향껏 넣어 주세요.

국간장 1큰술로 간을 맞춰 주세요.

 

벌써 끝났습니다. 

참 쉽죠~잉?

 

 

그릇에 담아 참기름 약간과

통깨를 뿌려 주세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술술 넘어가요.

저는 한 그릇은 그냥 먹고

한 그릇은 오이지랑 먹었어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따뜻한 아침 식사로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 요리, 오트밀 김치참치죽 만들기

오늘의 요리 언니도 저처럼 항상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ㅎㅎ 언니에게 오트밀로 닭죽처럼 끓여 먹으니 먹을만하더라고 알려줬더니 언니는 오트밀로 더 다양한 요리법을 알려주더라고요. 역

arimarim.tistory.com

 

 

몸에 좋은 오트밀 우유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요즘 남편 아침으로 애용하고 있는 오트밀 우유를 소개해 볼게요 재료도 만드는 법도 아주 간단해요 재료- 오트밀, 우유, 소금, 코코아 가루, 바나나 우선 오트밀을 준비해 주세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