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 만들 한 그릇 요리는

배우 조인성 님의 부추 비빔밥이에요.

간장 비빔밥만큼 간단하면서

어쩌면 더 맛있는 부추 비빔밥입니다.

 


초간단 부추 비빔밥 재료

 

부추 50g

계란 프라이

고추장

참기름

통깨


 

01

 

부추 50~60g을 깨끗이 씻어

물기를 빼주세요.

 

 

02

 

부추를 찹찹 작게 잘라 주세요.

 

 

03

 

계란 1개를 반숙으로 프라이해줍니다.

 

 

04

 

따뜻한 밥 1 공기를 담고

썰어 놓은 부추를 담아 주세요.

참기름 1큰술을 넣어 줍니다.

 

 

05

 

고추장 1큰술과 통깨를 넣고

반숙해 놓은 계란 프라이까지 올려주면

부추 비빔밥 완성입니다.

 

 

이게 과연 맛있을까요? 🙄

 

 

아닛! 이거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완전 제 입맛 취향저격입니다.

먹으면서 계속 어깨춤을 췄어요. ㅎㅎㅎ

들어가는 것도 별로 없는데

부추 때문에 식감도 좋고

향도 좋고

무튼 넘넘넘 맛있어요.

꼭 만들어 드셔 보세요.

 

저는 밥을 조금만 먹으려고

조금만 담았는데

고추장을 너무 많이 퍼서

밥을 결국 더 넣었어요.

이렇게 자꾸 돼지가... 🐷

 

 

 

 

팽이버섯 덮밥 만들기 가성비 최고 초간단 한 그릇 요리

오늘의 요리 오늘은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많이 만들어 먹는 팽이버섯 덮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다이어트 음식 중에 가장 저렴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팽이버섯 덮밥 재료 팽이

arimarim.tistory.com

 

 

오이고추 된장 밥 만들기 다이어트 용 한그릇 요리

오늘의 요리 22kg 감량 유지어터 디디미니 님의 레시피로 만들어 본 세 번째 다이어트 비빔밥 오이고추 된장 밥입니다. 간단하게 금방 만들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에요. 오이고추 된장 밥 재료 참

arimarim.tistory.com

 

 

부추짜박이 만들기 밥도둑 부추 양념장 밑반찬 추천

오늘의 요리 오늘은 고추물 못지않게 밥도둑 반찬인 부추 짜박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법도 아주 간단하고 한번 만들어 놓으면 든든해요. 부추짜박이 재료 부추 양파 청고추, 홍고추 다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