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손님맞이를 하느라

연어랑 몇 가지 음식을 준비했어요.

연어는 한 접시는 그냥 썰어 놓고

한 접시는 연어 아부리로 준비해 보았어요.


연어 아부리 초밥 재료

 

연어

데리야끼 소스

마요네즈

 

단촛물

 

식초

설탕

소금


 

01

 

단촛물 비율

 

식초 2

설탕 1

소금 0.3

 

전자레인지에 넣고

소금과 설탕이 녹을 정도로

돌려주세요.

 

 

02

 

밥 2 공기 양에

단촛물을 넣고

주걱을 세워 11자로 섞어 주세요.

 

 

03

 

저는 간단하게 초밥 틀을 사용했는데

빠른 대신

밥 양이 좀 많을 수 있어요.

 

 

04

 

접시에 초밥 밥을 올린 후

주걱으로 살살 밀어

공간이 생기도록 떨어트려 주세요.

 

 

05

 

준비한 연어는

키친타월로 한번 눌러주고

 

 

06

 

3등분으로 나눠 주었어요.

 

 

07

 

적당한 두께로 썰어

밥 위에 올려 주세요.

 

 

08

 

마요네즈와

농도가 조금 꾸덕한

데리야끼 소스를 뿌린 후

토치로 구워 주세요.

 

*짜지 않은 데리야끼 소스를

사용했어요.

 

 

급하게 만들어서

썩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마요네즈랑

데리야끼 소스가 좀 더

얇게 뿌려져야 예쁜데 말이죠.

 

 

그래도 밖에서 사 먹으면 비싼

연어 아부리 초밥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

다음에는 시간 여유를 갖고

조금 더 정성 들여 만들어야겠어요 ㅎㅎ

 

 

 

 

 

 

 

 

 

 

초새우 초밥 만들기 집에서 새우초밥 새우 아부리 만드는 법 단촛물 비율

오늘의 요리 저는 생새우 초밥은 좋아하는데 희한하게 초새우 초밥에는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다른 초밥들보다 특별하게 느껴지지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얼마 전에 갔

arimarim.tistory.com

 

비주얼 최고 캘리포니아롤과 아보카도 연어롤 만들기

오늘의 요리 연어를 구매 한 김에 오랜만에 롤 초밥을 만들었어요 맛살을 넣은 캘리포니아롤과 연어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아보카도 연어롤 까지 만드는 김에 두가지를 만들었네요 재료- 연어,

arimarim.tistory.com

 

기본 연어롤 만들기 살몬롤, 살몬 아보카도롤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호주에서 한국 김밥천국만큼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가게가 롤스시 (막대스시) 집이에요. 많은 막대 스시중에 참치 아보카도, 치킨 데리야끼 연어 아보카도 롤이 제일 잘 나

arimarim.tistory.com

 

새우크래미롤 만들기 캘리포니아롤 만드는 법 새우크래미 치즈롤 레시피

오늘의 요리 손님 초대하고 남은 초새우와 크래미를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새우크래미롤을 만들었어요. 갑자기 궁금해서 왜 캘리포니아롤인지 찾아봤는데 날생선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서양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