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 카페

 

이번에는 단호박과 바나나를 이용한 스무디를

만들어 봤어요

예전에 어디서 바나나 단호박 스무디 라는걸 

스치듯 보고 언젠가 해 먹어 보리 하다가

단호박 구매한 김에 만들어 봤네요~

재료도 만드는 법도 초간단이에요

 


재료- 단호박, 바나나, 우유


 

01

 

단호박은 넣을 만큼 잘라서

쪄 주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랩 씌워서 상태를 봐가며 돌려서 

익혀 주세요

 

바나나도 잘 익어 당도가

높은 걸로 준비해 주시면 좋아요

 

 

02

 

바나나와 잘 쪄진 단호박과

우유 250ml를 넣고

믹서에 곱게 갈아 주세요

 

*바나나가 덜 익었으면

꿀을 첨가해 주시면 좋고

기호에 맞게 견과류도 같이 넣고

갈아 주시면 좋아요

 

 

한잔만 마셔도 든든한

단호박 바나나 스무디가 완성됐어요

너무 간단하죠?ㅎㅎ

당연한 말이지만

단호박맛도 살짝살짝 나고

바나나 맛도 나고

제 맛 표현의 한계입니다 ㅎㅎㅎ

아기는 세 입 정도 먹고

퇴짜를 놨지만

저는 맛있게 마셨네요 😋

 

 

 

 

 

 

 

 

맛도 영양도 좋은 비트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비트에 철분이 많아서 그런지 산후 조리원에 있을 때 비트 주스를 갈아줬어요 집에 가니 엄마도 비트를 갈아주셨구요ㅎㅎ 그냥 비트 주스로 마실 때는 맛이 별로 였는데 비트+잘 익은 바나나+우

arimarim.tistory.com

 

 

영양 가득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난번 비트 바나나 스무디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예요~ 지방에 쥬씨가 처음 생겼을 때 아보카도 바나나를 시켜 먹고 그 맛에 반했었어요♡ 하지만 우리 동네는 쥬씨가 없

arimarim.tistory.com

 

 

달달하고 쫀득쫀득한 단호박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옐로푸드는 건강을 위한 황금투자라고 해요 황금색 식품에는 호박, 고구마, 살구, 밤, 오렌지 귤, 파인애플, 당근, 감, 옥수수 등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노~란 호박으로 단호박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