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냉동고에 갈아놓은 단호박이 있어서

단호박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봤어요

예전에 한번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났거든요ㅎㅎ

단호박 1/4통 산 걸로 

단호박 빵, 단호박 전, 바나나 단호박 스무디

단호박 크림 파스타까지 해 먹네요

호주 단호박 사이즈의 위엄 ㅎㅎ

가지도 보면 너무 커서 놀랄 텐데

제가 가지 요리를 잘 안 해 먹네요 ㅠㅠ

 


재료- 단호박, 생크림, 베이컨, 양파, 파스타면

소금, 파마산 치즈, 체다 치즈


 

 

01

 

단호박을 쪄서 생크림 300ml와 함께

믹서에 곱게 갈아 주세요

 

*저는 물 살짝 넣고 갈아서

냉동해놨던 걸 사용했어요

250g 정도의 양이고 2인분 만들었어요

 

 

02

 

이렇게 갈아서 준비해 두고

저는 파스타에 넣을 재료로

양파, 베이컨만 사용했는데

양송이, 새우, 마늘을 추가하셔도 좋아요

 

 

 

03

 

달군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양파와 베이컨을 볶아 주고

양파 색이 투명해지면

준비해 둔 소스를 넣고 중 약불에서

한 번씩 저어가며 끓여 주세요

 

*한쪽에서는 먹을 만큼의 파스타 면을

끓여서 준비해 주세요

 

 

04

 

파마산 치즈와 체다치즈 2장

소금으로 간을 맞춰 주세요

간을 잘 맞추는게 중요해요~

후추는 따로 안 넣었어요

 

 

05

 

파스타 면이 다 익으면

팬으로 옮겨

약불에서 한번 더 끓여 주세요

소스 농도는 각자 맞춰서 완성시켜 주세요

저는 꾸덕하게 했어요

 

 

 

집에 데코 할만한 게 없어서

브로콜리 올려주고...ㅎㅎ

암튼 이것보다는 소스가 흐르게

하려고 했는데

넘 꾸덕해져 버렸네요ㅜㅜ

플레이팅 하는데

소스가 넘 꾸덕해서 안 흘러내려요 흑흑

 

 

 

맛은 뭐 맛있어요 👍

진한 크림 파스타에

은은하게 단호박 맛이 나요

당연한 말이지만 더 진한 단호박 맛을 원한다면

단호박을 더 넣어서 만들어 주세요 ㅎㅎ

작년에 만들어 먹고

올해 만들어 먹었으니

내년에나 또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노오븐! 전자레인지 단호박빵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예전에 고구마랑 단호박으로 전자레인지 빵을 만들어 봤었는데 흰자로 머랭을 따로 치느라 귀찮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한의사 김소형 채널에서 단호박 빵 만드는 걸 보니 흰자

arimarim.tistory.com

 

 

간단한 음료 단호박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오늘의 홈 카페 이번에는 단호박과 바나나를 이용한 스무디를 만들어 봤어요 예전에 어디서 바나나 단호박 스무디 라는걸 스치듯 보고 언젠가 해 먹어 보리 하다가 단호박 구매한 김에 만들어

arimarim.tistory.com

 

 

 

달달하고 쫀득쫀득한 단호박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옐로푸드는 건강을 위한 황금투자라고 해요 황금색 식품에는 호박, 고구마, 살구, 밤, 오렌지 귤, 파인애플, 당근, 감, 옥수수 등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노~란 호박으로 단호박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