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농장에 근무하고 계신 지인분이

브리즈번에 들르면서

과일과 야채를 박스에 담아 잔뜩 가져다주셨어요.

 

 

단감, 홍시, 양상추, 패션푸르츠 (백과향)

방울토마토 :)

 

오늘은 그중에 홍시로 홍시 스무디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홍시 스무디 재료

 

얼린 홍시 2개

우유


 

01

 

시원하게 스무디로 갈아먹기 위해

미리 깨끗이 씻어 냉동해 두었어요.

 

살짝 해동한 후

흐르는 물에 껍질을 살살 밀어 벗겨내 주세요.

 

 

02

 

껍질을 깐 홍시는

씨를 빼기 위해 잘랐는데

씨 없는 홍시더라고요.

 

 

03

 

우유 80ml와

꿀 1큰술 정도를 넣었어요.

 

*두 잔 분량입니다.

 

 

04

 

믹서에 곱게 갈아 주세요.

 

만약 중간에 뻑뻑해서 잘 안 갈리면

우유를 조금 추가해 주세요.

 

 

컵에 담는데

스무디가 엄청 꾸덕(?)해서

무슨 케이크 반죽처럼

담기더라고요.

 

 

크리미하고

달콤하고

부드럽고

시원합니다!

 

 

이색 홈카페 메뉴로 추천해요. 

 

 

 

남편은 패션 푸르츠 청 담가준 건 기억도 못하고

처음 먹는다며 ㅋㅋ

패션푸르츠와 사랑에 빠졌네요.

하루에 5개씩 먹고 있어요.

나중에 집 사면

레몬 나무 한 그루, 패션 푸르츠 나무 한 그루

심을 거래요. ㅎㅎ

 

 

 

 

 

말차카페라떼 만들기 녹차카페라떼, 그린티카페라떼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초간단 이지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말차 카페라떼를 만들었어요. 사진도 별로 없어서 포스팅도 완전 짧을 예정이랍니다.ㅎㅎ 말차 카페라떼 재료 말차가루 연유 or

arimarim.tistory.com

 

 

완두콩으로 만드는 이색 메뉴 완두콩 라떼

오늘의 홈카페 냉동고에 이제 자기를 보내주길 바라는 완두콩이 한 팩 있었어요. 완두콩 수프를 만들까 완두콩 앙금을 만들어서 빵을 만들까 고민 고민하다 완두콩 라떼를 만들게 됐어요. 완두

arimarim.tistory.com

 

 

자색 고구마 라떼와 자색 고구마 프라페, 따뜻하게 시원하게

오늘의 홈카페 자색 고구마를 이용해 따뜻한 자색 고구마 라떼와 시원한 자색 고구마 프라페를 만들었어요. 재료 자색 고구마 얼음 연유(올리고당, 꿀) 우유 생크림 01 자색 고구마는 쪄서 준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