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한 거는 밥과 반찬 위주의 도시락이었다면, 이번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위주의 도시락 모음이에요.

 

 

닭가슴살 두부 유부 초밥 & 서브웨이 샌드위치

 

내 마음대로 만들었던 가짜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블로그 시작 전에 한참 싸가지고 다녀서 과정 사진이 없네요.

 

 

다이어트 요리 두부 닭가슴살 유부초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도 계속 이어지는 다이어트 요리 아직까지는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남편이 다이어트한다고 했을 때 점심 도시락으로도 싸주고는 했었는데 맛도 있고 포만감도 어

arimarim.tistory.com

 

 

크래미 샌드위치

 

남편이 크래미만 먹는 건 좋아하면서 어디에 넣는 건 안 좋아해서 반응이 별로 였어요. ㅎㅎ

 

 

색감도 예쁜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크래미를 사다 놓은걸 깜빡하고 또 사 와서 크래미가 너무 많아졌어요. 😅 이 많은 크래미로 뭘 만들까 하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크래미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 재료 - 크래미

arimarim.tistory.com

 

 

 

계란 감자 샐러드 모닝빵 & 잼 버터 모닝빵

 

정말 귀찮은 날은 그냥 잼에 버터 ㅎㅎ

여태껏 살면서 잼에 버터만 발라준 건  딱 한 번이었긴 해요.

 

 

계란감자 샐러드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호주 모닝빵은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모양이 예쁘게 나오질 않아요. 가끔은 직접 모닝빵을 만들어 먹기도 하지만 한인마트에 갔더니 한국에서 열심히 물 건너온 모닝빵이 있길래

arimarim.tistory.com

 

 

 

사과 양배추 샐러드 샌드위치

 

포도 만한 블루베리와 함께~~

 

 

아삭한 식감이 좋은 사과 양배추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냉장고에 양배추가 애매하게 남아있어서 사과랑 같이 채 썰어 넣고 아삭아삭하게 사과 양배추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사과 양배추 샌드위치 재료 사과, 양배추 식빵, 치즈, 햄 마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파니니 & 햄 치즈 토스트

 

호주의 JMT 망고와 함께~

 

 

닭가슴살 파니니 만들기 발사믹 식초가 맛의 포인트!

오늘의 요리 빵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야채와 닭가슴살로 만들어 다이어트에도 좋지 않을까 싶은(?) 닭가슴살 파니니 브런치 메뉴로도 굿이에요. 닭가슴살 파니니 재료 닭가슴살 (닭안심살) 방울

arimarim.tistory.com

 

 

 

불고기 샌드위치 & 불고기 파니니

 

 

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불고기 is 뭔들

오늘의 요리 요즘은 남편이 도시락을 샌드위치로 싸 달라고 해서 토스트, 샌드위치 이것저것 돌아가며 만들어 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불고기 샌드위치 재료 식

arimarim.tistory.com

 

 

불고기 파니니 만들기, 홈 브런치로 추천해요

오늘의 요리 이번에는 지난번에 만들었던 불고기 샌드위치보다 더욱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불고기 파니니 레시피를 올려 볼게요. 따뜻하게 먹는 불고기 파니니 샌드위치는 일반 샌드위치랑

arimarim.tistory.com

 

 

 

크루아상 계란빵

 

 

크루아상 계란빵 만들기,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오늘의 요리 대구에 유명한 빵 집 메뉴 중에 사장님 빵이라는 메뉴가 있대요. 이름이 사장님 빵인 이유는 사장님이 만들어 먹던 빵을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해요.ㅎㅎ 친절하게 만드는 과정이 유

arimarim.tistory.com

 

 

 

후르츠 산도

 

 

후르츠 산도, 생크림 과일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일본 과일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유튜브에 만드는 법을 올려놔서 따라 만들어 보게 된 과일 샌드위치~ 한국어로 번역을 잘해놔서 쉽게 잘 따라 했네요. :) 알고리즘은 왜 항상 나를

arimarim.tistory.com

 

 

치킨 텐더 샌드위치 & 햄에그 샌드위치

 

 

치킨 텐더 샌드위치 만들기 샌드위치 전문점 부럽지 않은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 점심으로 만들었던 치킨 텐더 샌드위치 레시피를 올려 볼게요. 남편 회사 동료분들이 자꾸 팔아라 하시는데 아기 옷 선물도 많이 받고... 팔기는 좀 그래서 😅 한번 만

arimarim.tistory.com

 

 

햄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신선하고 풍성한 재료를 듬뿍~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레시피 올린 치킨 텐더 샌드위치와 함께 만들어서 남편 회사에 보냈던 햄에그 샌드위치 레시피를 오늘 올려 볼게요. 주 재료만 다르고 거의 비슷해요. ㅎㅎ 햄에그 샌드위

arimarim.tistory.com

 

 

 

콥 샐러드 & 닭가슴살 샐러드

 

 

통 새우 샌드위치

 

 

통새우 샌드위치, 새우까스 샌드위치 만들기 (두가지 방법)

오늘의 요리 샌드위치의 끝은 어디인가? 오늘은 열심히 만들어서 냉동고에 쟁여 놓고 먹는 새우 패티로 새우까스 샌드위치를 두 가지 방법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새우 까스 샌드위치 재료 식빵

arimarim.tistory.com

 

 

 

닭 가슴살 치킨 랩 & 단호박 샌드위치

 

단호박 샌드위치는 제가 먹어보니

맛이 맘에 안 들어서 과정을 안 올렸어요.ㅎㅎ

 

 

 

닭가슴살 치킨랩 만들기 치킨 또띠아 롤

오늘의 요리 요즘은 남편 점심으로 치킨 랩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계속 샌드위치랑 샐러드만 먹기도 질리니까 그나마 저칼로리 안에서 메뉴를 바꿔주고 있네요. 닭가슴살 치킨 랩 재료 또띠아

arimarim.tistory.com

 

 

또띠아 치킨랩 만들기

오늘의 요리 잉햄에서 근무하는 친한 언니가 매운 치킨 시니즐을 잔뜩 줘서 뭘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또띠아를 이용해 치킨랩으로 만들었어요 *잉햄이란 호주의 하림 같은 곳인데 시

arimarim.tistory.com

 

 

 

클럽 샌드위치 &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카페에서 배운 클럽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요리 이번에는 제목 그대로 카페에서 일할 때 배웠던 클럽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한번 배워 놨더니 가끔 생각날때 만들어 먹기에 좋더라고요 근데 왜 제가 일했던 곳들은 제가 그만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호주 카페에서 시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반했던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저는 닭가슴살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

arimarim.tistory.com

 

 

어제 남편의 꿈같은 12일 여름휴가가 끝이 났어요.

남편은 다시 일터로~

저는 도시락 만들기 다시 시작입니다. 🤪 

 

 

 

 

 

남편 도시락 모음, 점심 도시락 모음

호주에서 살기 힘든 것 중 하나를 고르라면 도시락 싸기? 어쩌다보니 벌써 5년을 도시락을 쌌네요. 나중에 아이가 크면 두 개나 싸야 된다는... 😭 예쁘게 여러 가지 반찬 넣어 싸주고 싶은데 남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